영화문화예술센터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제주웹툰제주
- 소통마당 - 포토뉴스

포토뉴스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의 다양한 행사 및 활동사진 입니다.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의 생생한 활약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콜라보 창작 송캠프 ‘오름多樂’ 음원, 9일 디지털 음원 발매

일시 2020-01-09 (목)
장소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내용 제주음악창작소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송캠프‘오름다락’,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발매


제주음악창작소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송캠프 오름다락’ 음원 5곡,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발매



지난해 9월부터 11월까지 제주음악창작소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콜라보 창작 송캠프오름다락(多樂)’을 통해 창작된 5곡의 음원이 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습니다.



라보 창작 송캠프인오름다락(多樂)제주 이주뮤지션과 지역뮤지션의 콜라보 창작 캠프를 통해 인적 네트워크 구축과 더불어 다양한 음악 창작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으며, 지역 뮤지션 4(프로젝트 트라이어드, 오프레인, 문지윤,김수정)과 신촌 블루스출신 보컬리스트 강허달림이 참여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창작된 곡은 총 5곡으로 모두 오름을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트라이어드의‘Like’, 오프레인의‘OLLA(올라)’, 김수정의..’, 문지윤의따라비 네버엔딩 스토리까지 4곡은 각 팀별 창작곡이며, ‘오르다’1곡은 참여 뮤지션 모두 함께 부르는 합창곡으로 5곡 모두 오름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제작되기도 하였습니다.



저희 진흥원은 앞으로도 제주 뮤지션들의 창작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2020년 완공되는 음악창작소를 활용하여 음악이 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생태계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